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 일상

[제주맛집][서귀포]제주도 김만복 김밥, 제주 섭지코지, 제주 청호식당 해물라면

by 꿈 파는 가게 사장 2020. 7. 29.
SMALL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글을 다 읽으시고 댓글에 피드백을 해주시면 초보 블로거가 성장하는데 정말 큰 힘이 됩니다.>_<

 

 

오늘은 3일차 성산일출봉, 전복김밥 만복이네, 서핑, 청호식당, 섭지코지 재방문, 제주도 성산 금박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처음 출발할 때 날씨

하늘이 갈려버리네요. 좌우로 날씨가 달랐어요.
왼쪽은 비오고 오른쪽은 맑고 이런느낌? 바람이 많이 불어서 비구름도 금방 이동하는게 보였습니다.
제주도가 열대지방 스콜성 기후로 바뀌는 것 같았어요.

비도 화아아아악 왔다가 갑자기 그치고를 반복했습니다.

오전 일정은 성산일출봉 등산이었습니다.

쉼터2

이날 하늘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노답...3일내내 흐리다니...꾸잉 하고 있었던 때였습니다. 하지만 오후에 대반전!

제주 김만복

등산하고 내려와서 간단하게 먹은 제주 김만복. 간이 약간 심심해서 간장 찍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서핑하기 딱좋은 날씨

날씨가 갑자기 확 좋아졌죠? 아까 성산일출봉이랑 같은날입니다..

무려 3시간동안 서핑을 즐겼던 바다입니다. 보드 대여시간이 3시간이었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3시간 다타버렸어요. 물론 한번을 못일어났지만;; 강습을 받았어야 했는데...

서핑 난생 처음 타는데 한번타본 친구한테 강습받으니까 안일어나지네요ㅋㅋㅋㅋㅋ

 

기나긴 서핑을 마치고 그 유명한 제주 청호식당에서 해물라면과 소주 한잔 하러 갔습니다.

 

지도 첨부할게요!

성게알 덮밥

성게알 덮밥입니다.
청호식당에서 해물라면 먹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먹었어요.
약간 심심하면서 진짜 딱 에피타이저로 입맛 살리기 좋았답니당!

아 초점 무엇...
드디어 킹갓 해물라면 알콜도둑을 넘어선 알콜 검찰청장

그냥 딱봐도 안에 해산물 실한거보이시죠? 돌문어에 전복 홍합 세우 꽃게에 라면까지! 기다리시면 종업원 분이 오셔서 해물 손질 어느정도 해주시고 라면을 따로 불지 말라고 빼줍니다. 전 살짝 덜익힌 면을 좋아해서 안성맞춤이었어요. 탱탱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솔직히 처음에 국물이 맑길래 라면스프없이 감히 라면을 내놓다니 얼마나 맛있나 보자 했는데 걍 주거요.


제주도 여행에서 탐방한 맛집중 춘심이네와 함께 투톱이었고 라면은 인생에서 꼽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애기가 앉아있길래 이뻐해줬어요ㅋㅋㅋㅋ

저도 강아지를 키우는 중이라그런지 모든 강아지가 애기같아요.

섭지코지 천고마비짤

알딸딸한 상태로 출발한 섭지코지. 이 전날에도 방문했는데 비오고 하늘도 먹구름에 가려서 제대로 경치를 못봤어요. 근데 마침 오늘 날씨가 너무넘무 좋아서 재방문 했습니다!
야생마가 통통하게 살찌고 하늘이 드높은 천고마비 계절...이라고 해도 믿겠죠?
제주도 와서 하루에 3계절 느끼고 가는 것 같아요!

섭지코지에서 본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등대
성산일출봉

실제 눈으로 보면 해상도 쥬거요 진짜로.
스톡 이미지 사이트에 올려서 팔아도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을 읽으시면서 느낀점을 피드백해주시면 제 블로그 인생에 큰 도움이 됩니다.
모두 행복하세용🥰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