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 일상

제주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서핑, 애월 까페, 맛집 탐방, 고등어회, 돌문어 덮밥, 딱새우, 몸국, 제주도 맛집

by 꿈 파는 가게 사장 2020. 7. 28.
SMALL

안녕하세요.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글을 다 읽으시고 댓글에 피드백을 해주시면 초보 블로거가 성장하는데 정말 큰 힘이 됩니다.>_<


전 운동 좋아하는 직장인이고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싶은게 많은데 그 중 하나가 블로그여서 이렇게 첫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마침 저번주에 제주도 여행을 갔다와서 찍은 예쁜 사진들이 많아서 사진 감상하고 가실게요!

성산 일출봉과 영롱하고 새파란 하늘이 너무 조화롭네요.

저는 이렇게 맑은 하늘과 대자연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좀 진정되고 불안도 많이 사라집니다.

 

앞으로 저의 생각, 일상 또 제가 시도하는 다양한 것들을 다 공유해서 제 인생의 자취도 남기고 시행착오가 있으면 여러분에게 공유해서 시간도 아껴주고 할게요. 딱히 확실히 정해진 컨셉은 없지만 ㅎㅎ잘부탁해용!

1일차 숙성도, 이자카야 식구 먹방 
2일차 신설오름 몸국, 만장굴탐험, 돌문어덮밥 벵디, 섭지코지, 섭지코지로 고등어회
3일차 성산일출봉, 전복김밥 만복이네, 서핑, 청호식당, 섭지코지 재방문, 제주도 성산 금박돈
4일차 제주도 해안도로 드라이브, 춘심이네 갈치, 애월 까페 봄날, 제주시 백종원 3대천왕 장수물식당 

 

참 많이도 먹었네!

방문 장소에 대한 후기는 차근차근 포스팅 할게요!

 

오늘은 제 일정에 대한 대표 사진들만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하늘을 나는중

가는 비행기인데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라 걱정했어요. 구름 지날때 비행기가 많이 흔들리더라구요.

 

돌문어 덮밥

벵디에서 먹은 돌문어 덮밥입니다.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앞에 창문 밖으로 시원한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1인 1메뉴인데 이미 먹고와서 배부르다고 3인 2메뉴 가능하냐고 말씀드려서 2메뉴 먹었어요! 

벵디 앞바다

벵디 앞에 바다 풍경. 이날 하늘이 갑자기 맑아져서 너무 좋았어요! 2일동안은 계속 비내리고 흐렸었거든요.

섭지코지로

고등어회와 딱새우입니다. 서비스로 딱새우 머리 넣어서 라면도 나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딱새우를 처음 먹어보는데 나중에 익힌거랑 회랑 비교해보니까 회가 훨씬 맛있었어요! 강추드립니다.

내 뒷모습

섭지코지 피닉스 리조트 뒤에 있는 사진 명소 인듯 보이는데 저 반지 안에 딱 성산일출봉이 들어가서 정말 멋있었습니다. 

 

신설오름 몸국 맛집

원래 우진 해장국을 가려고 했었는데 11시부터 줄이 무슨;; 롯데월드 후룸라이드 타는것 마냥...줄이 길어서 바로 두번째 맛집으로 달렸는데 정말정말 맛있었습니다. 이거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에요. 처음 비주얼은 그닥이긴 합니다만 드셔보시면 생각이 확 달라집니다!

섭지코지에서 본 성산일출봉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시고 글을 읽으면서 분노가 치밀어 올랐다면 댓글에 피드백을 해주세요 꼭이요! 초보 블로거가 성장하는데 정말 큰 힘이 됩니다.>_<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