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공부

이낙연 깜짝 반등 주연테크, 삼부토건! 코로나 델타변이 한국비엔씨, 신풍제약, 메타버스 한컴MDS, 우주항공 테마 강세장. 코스닥 신고가 갱신

by 꿈 파는 가게 사장 2021. 7. 5.
SMALL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글을 다 읽으시고 댓글에 피드백을 해주시면 초보 블로거가 성장하는데 정말 큰 힘이 됩니다.>_<

 

반갑습니다!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이낙연 대선 출마 뉴스로 오랜만에 이낙연 테마주가 상승이 나왔네요.

 

오늘은 기분이 안좋습니다 ㅜㅜ 금요일 끌고온 PN풍년이 개 쓰레기 같은 흐름을 보여서 손절했거든요 ㅜㅜ

윤석열 관련주가 죽어줘야 다른 야권 대선 후보가 올라주는데 윤석열주 너무 강합니다. 쌩쌩해요. 그래서 PN풍년과 삼일기업공사가 힘을 못쓰는 것 같습니다.

 

PN풍년 손절 후 삼부토건을 매수했습니다! 이후에는 그렇다할 매매도 없고 구경만 했네요. 그나마 관심있던 종목을 같이 살펴봅시다!

 

PN풍년 매매

PN풍년

일단 PN풍년 차트입니다. 아직 흐름이 나쁘진 않지만 풀베팅을 진행했던 터라 못버티고 거의 털어냈습니다. 소량만 들고 있습니다. 아마 60일선 깨면 손절을 해야할 것 같아요!

 

삼부토건 매수

삼부토건 일봉차트

삼부토건은 이낙연 대표 동생 이계연씨가 삼부토건 사장으로 취임했다는 소식에 이낙연 테마주로 엮였습니다. 과거 흐름 보면 700원대부터 6000원까지 단기간에 거의 10배의 상승률을 보였었네요. 그래서 이낙연 테마주로 다시한번 전고를 터치해 줄 거라 생각해서 매수했습니다! 좋은 흐름 보였으면 좋겠네요.

 

신풍제약 분석

신풍제약 일봉차트

다음은 신풍제약입니다. 우리나라가 화이자를 포함한 mRNA 백신 제조업체들과 위탁 생산을 협의 중이라는 소식에 한미사이언스, 이연제약, 서린바이오 등 mRNA관련주들이 상승했죠! 또 진단키트 관련주인 진매트릭스, 치료제 관련주인 한국비엔씨, 신풍제약도 상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신풍제약은 무려 거래대금이 1조 5천억이 터졌네요. 피라덱스 관련주로 부각되어 신풍제약이 급등했습니다. 약품 역시 명불허전입니다.

 

내일은 오늘 매수한 삼부토건을 중점으로 보고 추가적인 매매는 상황 봐서 진행할 것 같습니다. 지수가 워낙 고점이라 다시 눌릴 가능성이 크다고 보기에 현금화하는 전략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시고 글을 읽으면서 분노가 치밀어 올랐다면 댓글에 피드백을 해주세요 꼭이요! 초보 블로거가 성장하는데 정말 큰 힘이 됩니다.>_<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