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파이어족 다마고치

[파이어족 다마고치] 7일 만에 돈이 생기는 법, 부자되는 마인드 셋팅 by 조성희님. 머니시크릿

by 꿈 파는 가게 사장 2020. 8. 16.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글을 다 읽으시고 댓글에 피드백을 해주시면 초보 블로거가 성장하는 데 정말 큰 힘이 됩니다 >_<

요즘에 돈을 버는 것에 관한 무수한 글과 영상들이 올라오는 것 같아요. 그만큼 사람들이 부자가 되고 싶어서 열심히 노력 중이란 소리겠죠? 제가 얼마 전에 김승호 회장님의 돈의 속성이란 강의 후기를 포스팅했었는데 그분도 돈을 대하는 태도, 심리 셋에 대해 매우 많은 이야기를 하셨어요. 이분도 마찬가지입니다. 돈을 벌기 이전에 돈을 대하는 태도부터 바꿔보면 어떨까 해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빠르고 쉽게 돈이 저절로 생기는 법은 제가 이전에 포스팅했지만 일확천금을 바라는 과욕입니다. 이 세상에 없는 일이다. 생각하시고 첫 단추부터 차근차근 올라가 봐요. 같이 갑시다!


자 그럼 시작할게요!

이 분이 하는 사업이 여러 가지 심리 세팅에 관한 세미나 사업인데 이 중 머니 시크릿이라는 4시간짜리 세미나가 있습니다. 그것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머니 시크릿의 강의 내용을 일부 공개하겠다. 

파리 날리던 온라인 쇼핑몰에 주문 폭주 , 그 주에 갑자기 해외여행 상품권 당첨, 일주일 만에 목표했던 돈이 생기더라 라는 후기들이 많이 달렸다고 합니다(음..더 해빙에서 나온 부분과 비슷하네요)

이게 무슨 마법일까요? 아닙니다.

돈에 대한 생각의 전환으로부터 에너지가 달라진다.

 

머니 시크릿 세미나의 핵심 한 가지를 공개하겠다.

습관 중 이것만 바꾸면 돈에 대한 에너지가 바뀐다.

책 "부자들은 왜 장지갑을 쓸까?"에서 읽은 내용. 왜 장지갑을 쓰지? 도대체 왜일까?

여러분의 지갑을 보라. 핵심 메시지는 부자들은 돈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이다(장지갑에 초점을 맞추지 마시라! 중요한 건 돈을 대하는 태도입니다. 여러분!!!)

지갑이라는 것은 나의 돈이 들어가는 호텔이다! 그래서 돈이 빳빳하게, 구겨지지 않도록 장지갑을 쓴다는 것이다. 돈이 정말 많은 사람을 자세히 봤더니 장지갑을 쓰고 돈의 상태가 매우 좋고 장지갑 상태도 굉장히 관리가 잘되고 깔끔했다. 여러분의 지갑 상태를 봐라!. 보면 대부분 영수증, 쿠폰, 명함 등으로 완전히 뚱뚱해지고 관리도 안 되어있다. 돈이 숨을 쉴 수가 없다! (자 다시 한 번 지갑만 초점 맞추지 마시고 평소 여러분이 돈을 어떻게 대하는가 그 태도를 리마인드를 해보세요!)

장지갑을 쓰는 사장님들의 수입은 1년에 지갑 가격의 200배에 달했다고 한다(1천만원짜리 장지갑을 쓰는 사람이면 1년에 20억 수익). 그래서 이 사람은 이걸 실천하기 위해 비싼 지갑을 사버렸다. 정말 신기하게도 그 뒤로 정말 돈이 많이 들어왔다(저 비싼 지갑을 산 계기로 돈에 대한 태도가 확 달라졌다는 이야기겠죠?). 5년 쓰고 자기 자신에게 샤넬을 선물했다. 파리 1호점에 있던 샤넬 특별 판을 사버렸다. 여기서 중요한 건 다시 말하지만 돈을 대하는 태도이다. 비싼 지갑을 함부로 하겠는가? 그리고 본인이 열심히 일해서 얻은 성과를 바탕으로 자기 자신에게 선물을 준 것이기 때문에 일종의 토템 역할도 한다. 지갑을 볼 때마다 본인이 이룬 것을 다시 생각하게 되고 감사함 같은 감정들이 올라올 것이다. 이게 중요한 사항이다(소름 돋는 게 김승호 회장님도 돈을 인격체, 사람처럼 대하라고 했잖아요? 와…. 진짜 그게 맞나 봐요…. 거의 모든 성공한 사람들이 같은 이야기를 합니다. 여러분). 

지갑 안에 20대는 40만 원 30대는 60만 원 이렇게 현찰이 어느 정도 채워져 있어야 한다고 본다.

돈은 에너지다. 오감으로 자주 접해야 친해질 수가 있다(돈의 속성…. 돈은 인격체다…. 돈과 친해져라…. 오감으로 접하라…. 와우….)

카드는 에너지가 없다. 현찰이 중요하다. 나의 세포와 진동하는 에너지!!

돈 들어오면 어 돈 왔니? 안녕~ 잘 왔니?

그리고 돈을 쓸 때도 행복해야 한다. 충동구매 신이 내려오면? 기분이 더럽다. 내가 어떤 가치에 투자한다든가, 도움을 준다든가 하면서 행복하게 쓰면? 잘 다녀와! 잘 배우고 잘 경험하고 친구 많이 데려와! 이렇게 인사하고 보낸다.

그럼 돈도 나를 사랑하고 나도 돈을 사랑하는 것이다.

더 비밀 밥 프록터 아시죠? "위대한 발견"이란 책에서 핵심메시지

가운데 있는 하야신분



부자들은 돈이 많아서 마음이 편한 게 아니다.  돈에 대해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므로 돈이 나를 찾아오는 것이다.

이는 에너지의 법칙, 끌어당김의 법칙, 주파수의 법칙, 우주의 법칙이다. 더 시크릿

어릴 때부터 주입 당한 돈에 관한 잘못된 관념 - 돈은 악하다. 돈을 많이 버는 것은 선택된 자만 누리는 특권이다. 돈은 불편하다. 이런 프레임부터 깨라(이것도 신사임당 님을 비롯한 엄청나게 많은 사람이 말하는 것)

간단하게 요약을 하자면 결국 돈은 인격체이고 이를 가장 소중한 친구, 가족처럼 대하라. 진짜 사람 대하듯 대하라! 입니다.

이런걸 모르는 사람은 엄청난 행운으로 10억을 벌었다고 해도 쓸데 없는 일에 다 탕진해버리는 것 같아요. 로또 당첨되거나 벼락부자들이 이 부를 유지하지 못하고 다 날리는 경우 많이 보셨죠? 이런 돈의 속성을 몰라서 벌어지는 일 같습니다. 여러분도 이 돈이란 것의 관념, 프레임을 다 깨부시고 모두 부자가 되어봅시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야 눌러주시고 글을 읽으면서 분노가 치밀어 올랐다면 댓글에 피드백을 해주세요. 꼭이요! 초보 블로거가 성장하는 데 정말 큰 힘이 됩니다 >_<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